제 아이가 박관진교수님께 소아비뇨기과 수술을 받았습니다. 진료부터 수술까지 그 몇 개월동안 박관진 교수님를 비롯하여 소아비뇨기과 모든 팀에게 감사와 존경하는 마음이 들어 칭찬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박관진교수님께서는 바쁜 와중에도 수술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밤늦게 다른 수술 다 끝내시고도 피곤하실텐데도 직접오셔서 다시 수술부위 확인하고 친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진료부터 수술결과까지...왜 명의이신지 알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동의서 받으셨던 이윤호(?) 남자선생님은 수술예약확인전화주실 때부터 너무 친절하다 느꼈는데 수술당일날 동의서받으시며 너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설명이 끝났는데도 가지 않으시고 불안해 하는 아이의 마음을 달래주셨습니다. 그러면서 '최선을 다 하시겠다'는 말씀을 하셨는데 마음이 너무나 평안해지고 걱정 근심이 사라졌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당일수술센터 선생님..보호자까지 신경써주시며 불편한 거 없는지 계속 확인하고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외래진료실 간호사님..환자들 말에 귀기울여주시고 빨리 해결해 주시기 위해 이리저리 뛰어다니시는 모습에 감사했습니다
저도 병원에서 일하고 있어 지금 이 시기가 얼마나 힘들고 고되는지 압니다. 이런 힘든 시기에도 소아비뇨기과 팀은 그 어떤 것도 허투루 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더 많이 감사했고 많은 걸 배웠습니다. 서울대병원이 왜 최고 인지를 소아비뇨기과진료를 보면서 다시한번 느끼는 순간들 이였습니다.
교수님, 선생님들...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리며 두루 평강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6년째 소아안과에서 진료를 받고 있는 환아의 엄마입니다.처음 아이의 눈 치료를 시작하며 막막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이 컸는데, 벌써
2026-06-26 * 님 서울대어린이병원 이상연교수님 감사합니다서울대 어린이병원 이비인후과 이상연교수님께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아무리 생각해도 감사한 마음을 잊을수가 없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중요
2026-06-25 박태* 님 소아신경외과 피지훈 교수님, 권성은 선생님, 4A간호사쌤, 중환자실 선생님 감사합니다!서울대 의료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5.21일요일 아이가 머리가 심하게 아프다고 해서 365의원에 가서 피검사, 엑스레이 찍었는데
2026-06-20 형은* 님 엑스레이 선생님 감사합니다6월15일 오후 3시쯤 엑스레이 실 1번 계셨던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엑스레이 찍을때 다리에 고정띠를 두르는데 아이
2026-06-16 함흥* 님 소아안과 검사실 배경근 선생님 감사합니다5월 22일 안과 검사를 하고 온 아동 보호자입니다저희 아이는 집근처 병원에서 지난 4개월간 3번의 검사 시도를 모두 실패하고.. 서울대병원
2026-05-28 이새* 님 소아신경외과 이나현간호사님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08년 서울대 신경외과에서 수술하고 계속 치료중입니다. 진료때마다 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산전특례종료로 연장을 해야하는데
2026-05-27 곽호* 님 소아비뇨기과 나영주간호사님 너무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아이가 태어나서부터 서울대 비뇨기과에서 치료중입니다. 완치란게 없어서언제나 무거운마음으로.. 성장할때마다 조바심을 갖고 지내고
2026-05-27 곽호* 님 응급실 의사선생님들 성형외과 의사 선생님 감사합니다.어제 아이 이마가 찢어져 봉합수술을 하였습니다. 어제는 너무 정신이 없어 감사 인사를 제대로 못드렸습니다ㅠ 응급실 의사 선생님들 성형외과 여자
2026-05-24 김아* 님 어린이병원 4A병동 김민정간호사님 감사합니다저는 한달에 한 번 2박3일 타지에서 입원하러 오는 환자의 엄마입니다. 연가를 내고 타지에서 짐을 싸서 서울까지 입원하는 일이 힘든데 서울대학병
2026-05-17 양한*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