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들이 소이증으로 소아이비인후과와 연계하여 성형외과 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오른쪽 소이증으로 귀 성형만 생각했었는데 안면 비대칭 가능성으로 매번 긴장하면서 병원을 찾지만 교수님의 자세한 설명과 어린 아들이 겁먹지 않도록 배려해 주신 덕분에 매번 잘 치료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비인후과쪽 수술을 빨리 하게 되는 상황에서도 안타까워해주시고 좀 더 나은 결과를 위해 협진 예약도 알아봐 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교수님을 비롯하여 서울대 병원 여러 의료진 덕분에 한 고비 한 고비 잘 넘기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서울대 의료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5.21일요일 아이가 머리가 심하게 아프다고 해서 365의원에 가서 피검사, 엑스레이 찍었는데
2026-06-20 형은* 님 엑스레이 선생님 감사합니다6월15일 오후 3시쯤 엑스레이 실 1번 계셨던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엑스레이 찍을때 다리에 고정띠를 두르는데 아이
2026-06-16 함흥* 님 소아안과 검사실 배경근 선생님 감사합니다5월 22일 안과 검사를 하고 온 아동 보호자입니다저희 아이는 집근처 병원에서 지난 4개월간 3번의 검사 시도를 모두 실패하고.. 서울대병원
2026-05-28 이새* 님 소아신경외과 이나현간호사님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08년 서울대 신경외과에서 수술하고 계속 치료중입니다. 진료때마다 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산전특례종료로 연장을 해야하는데
2026-05-27 곽호* 님 소아비뇨기과 나영주간호사님 너무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아이가 태어나서부터 서울대 비뇨기과에서 치료중입니다. 완치란게 없어서언제나 무거운마음으로.. 성장할때마다 조바심을 갖고 지내고
2026-05-27 곽호* 님 응급실 의사선생님들 성형외과 의사 선생님 감사합니다.어제 아이 이마가 찢어져 봉합수술을 하였습니다. 어제는 너무 정신이 없어 감사 인사를 제대로 못드렸습니다ㅠ 응급실 의사 선생님들 성형외과 여자
2026-05-24 김아* 님 어린이병원 4A병동 김민정간호사님 감사합니다저는 한달에 한 번 2박3일 타지에서 입원하러 오는 환자의 엄마입니다. 연가를 내고 타지에서 짐을 싸서 서울까지 입원하는 일이 힘든데 서울대학병
2026-05-17 양한* 님 소아 비뇨의학과 박관진교수님,강동현 선생님 6B병동 간호사선생님들 감사합니다.최근 수술 후 퇴원하였습니다.입원기간동안 걱정과 궁금한점이 많아 늘 교수님과 주치의 선생님께 많이 여쭤보았습니다.항상 웃으시며 제가 이해
2026-05-13 최지* 님 소아안과 김용규 교수님 감사합니다!이번에도 저희 아이가 응급으로 망막박리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하필 연휴기간에, 그것도 해외에서 안과 학회가 있던 그때...덜덜 떨리
2026-05-05 동우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