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기간동안 걱정과 궁금한점이 많아 늘 교수님과 주치의 선생님께 많이 여쭤보았습니다.
항상 웃으시며 제가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아이를 진심으로 생각해주시는게 느껴져서 정말 감사했어요.
그리고 늘 24시간 병동을 지키며 모든 아이들과 보호자들에게도 친절하게 대해 주신 간호사선생님들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입원기간동안 힘들 아이를 위해서 엄마인 저도 참아보려했지만 아이도 무섭고 힘이드니 떼쓰는 날엔 참기힘들어서 아이한테 뭐라하기도 하곤했는데 엄마인 저도 감당안되는 상황에서도 간호사선생님들은 늘 웃으며 아이를 달래주시고 이뻐해주셨습니다.
그 모습에 참 감사하기도하고, 부모로서 좀 더 단단해져야 겠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특히.. 바쁘신데..저희아이가 자꾸 체온계 직접 넣겠다는 요구에도 웃으시면서 하게 해주시고 정말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그렇게 바쁜 상황속에서도 이해하고 배려해주시기 어려운거 너무 잘 알고 있거든요..
선생님들 덕에 힘든 시간 잘 버틸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저희 아이에게 병원이 무섭지 않고 "멋진 의사선생님과 간호사선생님이 계셔서 좋은 곳"이 되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서울대 의료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5.21일요일 아이가 머리가 심하게 아프다고 해서 365의원에 가서 피검사, 엑스레이 찍었는데
2026-06-20 형은* 님 엑스레이 선생님 감사합니다6월15일 오후 3시쯤 엑스레이 실 1번 계셨던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엑스레이 찍을때 다리에 고정띠를 두르는데 아이
2026-06-16 함흥* 님 소아안과 검사실 배경근 선생님 감사합니다5월 22일 안과 검사를 하고 온 아동 보호자입니다저희 아이는 집근처 병원에서 지난 4개월간 3번의 검사 시도를 모두 실패하고.. 서울대병원
2026-05-28 이새* 님 소아신경외과 이나현간호사님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08년 서울대 신경외과에서 수술하고 계속 치료중입니다. 진료때마다 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산전특례종료로 연장을 해야하는데
2026-05-27 곽호* 님 소아비뇨기과 나영주간호사님 너무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아이가 태어나서부터 서울대 비뇨기과에서 치료중입니다. 완치란게 없어서언제나 무거운마음으로.. 성장할때마다 조바심을 갖고 지내고
2026-05-27 곽호* 님 응급실 의사선생님들 성형외과 의사 선생님 감사합니다.어제 아이 이마가 찢어져 봉합수술을 하였습니다. 어제는 너무 정신이 없어 감사 인사를 제대로 못드렸습니다ㅠ 응급실 의사 선생님들 성형외과 여자
2026-05-24 김아* 님 어린이병원 4A병동 김민정간호사님 감사합니다저는 한달에 한 번 2박3일 타지에서 입원하러 오는 환자의 엄마입니다. 연가를 내고 타지에서 짐을 싸서 서울까지 입원하는 일이 힘든데 서울대학병
2026-05-17 양한* 님 소아 비뇨의학과 박관진교수님,강동현 선생님 6B병동 간호사선생님들 감사합니다.최근 수술 후 퇴원하였습니다.입원기간동안 걱정과 궁금한점이 많아 늘 교수님과 주치의 선생님께 많이 여쭤보았습니다.항상 웃으시며 제가 이해
2026-05-13 최지* 님 소아안과 김용규 교수님 감사합니다!이번에도 저희 아이가 응급으로 망막박리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하필 연휴기간에, 그것도 해외에서 안과 학회가 있던 그때...덜덜 떨리
2026-05-05 동우엄*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