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후군으로 인해 이미 여러 차례의 수술을 받았기에 또 한 번 수술대에 올라야 한다는 사실이 힘들었고 다시 수술을 결정하기까지 긴 고민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경제적인 부담 역시 쉽게 감당하기 어려운 현실이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상연 교수님께서는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셨습니다.
YG 기부금, 의료사회복지팀등 도움을 통해 실질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살펴봐주셔서 걱정 없이 아이의 치료에 전념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의 수술 전부터 세심히 설명해 주시고, 수술 후에도 여러 번 병실을 찾아오셔서 드레싱까지 직접 해 주시며 따뜻하게 챙겨주심에 부모로써 깊이 감사드립니다.
출생부터 아이가 중학생이 된 지금까지 여러 병원을 다녔지만 이렇게 따뜻하고 진심 어린 배려에 눈물이 울컥하였습니다. 아이와 병원을 오가며 지친 시간이 참 많았는데 큰 위로를 받아 다시 용기를 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저희 아이가 듣게 될 더 많은 소리들은 교수님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의 헌신과 관심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은혜 잊지 않고 되새기며 열심히 재활하고 아이와 행복한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서울대 어린이병원 이비인후과 이상연교수님께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아무리 생각해도 감사한 마음을 잊을수가 없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중요
2026-06-25 박태* 님 소아신경외과 피지훈 교수님, 권성은 선생님, 4A간호사쌤, 중환자실 선생님 감사합니다!서울대 의료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5.21일요일 아이가 머리가 심하게 아프다고 해서 365의원에 가서 피검사, 엑스레이 찍었는데
2026-06-20 형은* 님 엑스레이 선생님 감사합니다6월15일 오후 3시쯤 엑스레이 실 1번 계셨던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엑스레이 찍을때 다리에 고정띠를 두르는데 아이
2026-06-16 함흥* 님 소아안과 검사실 배경근 선생님 감사합니다5월 22일 안과 검사를 하고 온 아동 보호자입니다저희 아이는 집근처 병원에서 지난 4개월간 3번의 검사 시도를 모두 실패하고.. 서울대병원
2026-05-28 이새* 님 소아신경외과 이나현간호사님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08년 서울대 신경외과에서 수술하고 계속 치료중입니다. 진료때마다 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산전특례종료로 연장을 해야하는데
2026-05-27 곽호* 님 소아비뇨기과 나영주간호사님 너무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아이가 태어나서부터 서울대 비뇨기과에서 치료중입니다. 완치란게 없어서언제나 무거운마음으로.. 성장할때마다 조바심을 갖고 지내고
2026-05-27 곽호* 님 응급실 의사선생님들 성형외과 의사 선생님 감사합니다.어제 아이 이마가 찢어져 봉합수술을 하였습니다. 어제는 너무 정신이 없어 감사 인사를 제대로 못드렸습니다ㅠ 응급실 의사 선생님들 성형외과 여자
2026-05-24 김아* 님 어린이병원 4A병동 김민정간호사님 감사합니다저는 한달에 한 번 2박3일 타지에서 입원하러 오는 환자의 엄마입니다. 연가를 내고 타지에서 짐을 싸서 서울까지 입원하는 일이 힘든데 서울대학병
2026-05-17 양한* 님 소아 비뇨의학과 박관진교수님,강동현 선생님 6B병동 간호사선생님들 감사합니다.최근 수술 후 퇴원하였습니다.입원기간동안 걱정과 궁금한점이 많아 늘 교수님과 주치의 선생님께 많이 여쭤보았습니다.항상 웃으시며 제가 이해
2026-05-13 최지*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