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특성상 대기 시간이 엄청 길었고
아이가 중간에 잠들어서 시간이 지나가기만 바라고 있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 거라고 시간도 최대한 정확히 알려주셔서 아이 재우기도 마음 편했고, 새벽에 베드로 옮겨주시면서 짐도 다 챙겨서 들어다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아이 신발 부모들은 아무렇지 않아도 선뜻 들어주시기 싫으셨을 수도 있는데
2/6밤부터 2/7새벽까지 검은색 뽀글이 점퍼 입으셨던 간호사 선생님 진짜 감사합니다! 덕분에 서울대 병원 첫 방문에 좋은 인상 많이 담아 가요~
15번 진료실에 계셨던 인턴쌤이신가요? 여자 의사 선생님도 아이 침대에서 재우면서 진료 기다리시라고 도와주시고 이불까지 챙겨다 주시고 맘이 참 따뜻했네요 : )
엑스레이 촬영 해주셨던 선생님도 아이한테 잘한다 잘한다 응원해주셔서
아이가 아픈 와중에도 기분 좋게 촬영하고 웃으면서 "나 따봉도 했어!! 잘한다고 칭찬받았다."며 자랑 하더라구요 ㅎㅎ
아이 혼자 손씻으러 갔다가 다친거라 부모가 제대로 못 봐서 생긴 일이라는 자책에
아파 하던 아이 모습에 마음이 너무 힘들었는데, 마주칠 때마다 괜찮냐고 아이에게 따뜻하게 말 걸어주시고 웃으면서 응대해주셔서 속상한 마음 위로 받는 느낌도 들었어요.
병원에 갈 일이 자주 안생기는게 가장 좋은 일이지만, 아플 때 좋은 병원 선택하는 것 또한 행운이더라구요~
아이가 아프면 부모들은 더 예민해져서 조금만 불쾌한 상황에도 너무너무 힘들어지는데 이번에 서울대병원으로 오길 참 잘한 것 같아요.
항상 고생하시는 의료진 분들 언제나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6년째 소아안과에서 진료를 받고 있는 환아의 엄마입니다.처음 아이의 눈 치료를 시작하며 막막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이 컸는데, 벌써
2026-06-26 * 님 서울대어린이병원 이상연교수님 감사합니다서울대 어린이병원 이비인후과 이상연교수님께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아무리 생각해도 감사한 마음을 잊을수가 없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중요
2026-06-25 박태* 님 소아신경외과 피지훈 교수님, 권성은 선생님, 4A간호사쌤, 중환자실 선생님 감사합니다!서울대 의료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5.21일요일 아이가 머리가 심하게 아프다고 해서 365의원에 가서 피검사, 엑스레이 찍었는데
2026-06-20 형은* 님 엑스레이 선생님 감사합니다6월15일 오후 3시쯤 엑스레이 실 1번 계셨던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엑스레이 찍을때 다리에 고정띠를 두르는데 아이
2026-06-16 함흥* 님 소아안과 검사실 배경근 선생님 감사합니다5월 22일 안과 검사를 하고 온 아동 보호자입니다저희 아이는 집근처 병원에서 지난 4개월간 3번의 검사 시도를 모두 실패하고.. 서울대병원
2026-05-28 이새* 님 소아신경외과 이나현간호사님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08년 서울대 신경외과에서 수술하고 계속 치료중입니다. 진료때마다 늘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산전특례종료로 연장을 해야하는데
2026-05-27 곽호* 님 소아비뇨기과 나영주간호사님 너무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아이가 태어나서부터 서울대 비뇨기과에서 치료중입니다. 완치란게 없어서언제나 무거운마음으로.. 성장할때마다 조바심을 갖고 지내고
2026-05-27 곽호* 님 응급실 의사선생님들 성형외과 의사 선생님 감사합니다.어제 아이 이마가 찢어져 봉합수술을 하였습니다. 어제는 너무 정신이 없어 감사 인사를 제대로 못드렸습니다ㅠ 응급실 의사 선생님들 성형외과 여자
2026-05-24 김아* 님 어린이병원 4A병동 김민정간호사님 감사합니다저는 한달에 한 번 2박3일 타지에서 입원하러 오는 환자의 엄마입니다. 연가를 내고 타지에서 짐을 싸서 서울까지 입원하는 일이 힘든데 서울대학병
2026-05-17 양한*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