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병원 배너
본문으로 바로가기

HI/소개

.btnInner a { margin: 0 0 5px; }

워드마크

서울대학교병원 HI (Hospital identity) 로고는 영문 이니셜 워드마크 형태로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한다.

서울대학교의 영문약칭 SNU를 연계하고 서울대학교의 핵심 시각요소인 약장마크를 아이콘으로 사용하여 모 대학이 갖는 
브랜드 자산가치를 연계함으로써 교육 / 연구 및 진료기관으로서의 정통성과 위상을 담고자 하였다.

서울대학교병원의 브랜드 컬러 중
SNUH Blue는 최고의 의료기관으로서의 신뢰와 권위를, SNUH Sky Blue는 고객을 위한 첨단의료 서비스를 상징한다.

기본형

SNUH

활용형_입체표현

방패형 심벌부분의 입체표현으로 홍보 및 영상물 등 대외적인 아이템에 사용한다.

SNUH
HI/캐릭터/기타 파일 다운로드

HI 사용 전 주의사항

본 홈페이지에서 제공된 내용 중 서울대학교병원의 공식적인 상징물은 어떠한 부분도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의문이나 해석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홍보팀(02-2072-2702)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심벌마크 사용 시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웹상에 수록된 원고형 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하십시오.

수록되어 있는 HIP(hospital identity program)는 적용시점의 변화에 대응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점진적으로 수정/보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홍보팀을 중심으로 협의체를 구성하여 이에 대한 면밀한 연구 및 검토를 거쳐 결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개인이나 타 단체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서울대학교병원 심벌로고와 캐릭터는 서비스 등록이 되어있으므로 이것을 허위 표기한 경우에는 관계법에 의거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병원 교직원을 통해 인쇄물 및 행사 등 여러 매체에 사용될 경우는 위임이 허용되며, 그 책임은 제작을 담당하는 부서에 있습니다.

통합검색